이름참 어렵네요.

Joby gorilla pod micro hybrid tripod 800 
이게 풀네임인가요 ㄷㄷㄷ 
글쎄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으나 그냥 조비마이크800이라 많이 불리더군요.


사실 몇년전부터 눈여겨만 보던 물건인데, 너무 낮아서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카메라 아랫부분에 흠집을 남기는 고질병이 있는 물건이라...안사고 미루다가 결국 오늘 사왔습니다.

250하중이랑 800하중 모델이 있는데,
DP2m얹으려면 800은 되야 할것 같아 800으로 샀습니다.


맨프로토 PIXI와 많이 망설였는데, 이왕 작을거면 화끈하게 작은게..ㅡㅅㅡ.



결론은 저는 무지 마음에 드네요. 없는거 보다는 많이 든든합니다. 늘 반쪽짜리지만 삼각대를 휴대하는듯한 효과를 볼 수도 있으니까요.



탐론 수입사인 썬포토에서 수입합니다.



조비 정품 마데인 차이나. ;;



구성품은 뭐 없습니다.

메뉴얼과 본체.




그림 참 귀엽네요.

소니 NEX 3 같은 카메라가 그려져 있네요.



접으면 병때개 같은 모습.



동글둥글 돌려서 다리를 펴주면 요런모습.


윗부분은 작은 볼헤드입니다.

따로 조이는건 없고 그냥 뻑뻑하게 돌아가서 고정하는식.



DP2메릴과 결합한 모습.




EOS 5D + Tamron28-75


[[하중초과]]..


올라는 갑니다 ㅋㅋ 오디도 그럭저럭 버팁니다.
너무 작고 낮다보니 잘못하면 렌즈부분으로 꿍할수도 있겠습니다.

뭐 어차피 이렇게 쓸생각은 안하고.. 주로 DP에 물려놓을 예정입니다.

Posted by 프루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