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디자이너 마우스 -



저는 개인적으로 MS마우스 키보드를 선호합니다.

AS기간도 길고, 처리도 빠릅니다.



기존에 애플 매직마우스 (AA두개 들어가는 구형) 을 사용중이었는데,

수명을 다했는지 끊김이 너무나 잦아졌습니다. 


전원이 자꾸만 꺼집니다. 아마 배터리와 연결되는 전원부에 접촉이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간략한 소개.

블루투스 + 얇은 디자인 + 블루트랙 + 양손형


수년전에 '익스플로러 미니' 라는 초창기 블루트랙 마우스를 제법 거금을 주고 샀던게 기억나네요.~

바닥면에 빛도 들어오는..


기존 빨간불의 광마우스와 반대로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마우스 패드가 아닌 다른 표면에서도 어느정도 사용을 보장하는, 

즉 사용 바닥 표면을 덜가린다는게 주된 장점이었습니다.



메이저 브랜드 제품 답게 포장도 잘 되어져 있습니다.

전시용 걸이를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주의할점은 윈도우 8.1 이상만 지원합니다. 


하위 OS사용하시는 분들께선 구입하시면 안됩니다.



매우 상식적인 간략한 사용설명.

"켜서 페어링 해서 쓰세요"



전세계 언어로 쓰여진 매우 간략한 안전정보와 보증서.



나름 고급 건전지 듀라셀 2개가 동봉되어져 있습니다.



MS로고가 빛에 비춰야 잘 보입니다.

평시엔 거의 안보이네요.



하단에는 전원버튼과 센서.



배터리 뚜껑이 자석입니다.

매우 느낌이 좋습니다.


챡하고 달라붙네요.


역시나 마감은 우수합니다.



서피스와 함께.


깔끔한 디자인과 메이저브랜드 치고 합리적인 가격 (2만원 초중반), 3년의 확실한 AS

사용 표면을 비교적 덜가리는 블루트랙 센서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나와 후기를 보면 혹평이 많은 물건입니다만..

휴대용 보조 마우스라는 느낌으로 쓰신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마감은 메이저 답게 우수합니다.

단차나 유격 삐걱임같은것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배터리 커버 열고 닫는 느낌도 의미없지만 좋습니다.


클릭감과 휠느낌은 개인편차가 큰부분이라 좋다 나쁘다는 말을 못하겠네요.


클릭소리는 살짝 둔탁한 느낌이며 압은 특별히 높거나 낮지 않고 일반적인 수준인것 같습니다.

휠은 다다다닥 하고 걸리며 넘어가는 휠입니다.

좌우 휠은 없으며, 상하로만 작동하고 단단하게(빡빡하게)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휠 재질은 금속으로 추정되며 이 또한 만듦새가 좋아 유격이나 삐걱임은 없습니다.


저는 윈도우10, 서피스프로3 환경에서 사용하였으나, 

연결 끊김이나 입력지연은 없었습니다.


그립감은 좋지 않습니다. 

마우스가 무지 낮기때문에 손바닥 밀착이 안됩니다. 

(제손이 큰편이 아닌데, 손이 무지작은 어린이나 여성분은 될지도 모르겠네요.)

특이한 구조의 아크마우스같은 접이식이 아닌이상 휴대성을 위해서 어쩔수 없지 싶습니다.

굉장히 겁을 많이 먹고 구입했는데 기대치가 낮아서인지  생각보단 나쁘지 않았습니다.


적절한 넓이와 좌우 잡는 부분느낌은 쓸만합니다.

어디까지나 휴대용 태블릿이나 노트북에 보조로 사용하는, 들고다니니 편한 목적에 맞는 물건이 아닐까 싶네요.


Posted by 프루닝
: